본문 바로가기

시대 분별

아이손(ISON) 혜성, 7년 대환란의 전조일까?


한강불꽃축제에 다녀왔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밤하늘에 펼쳐지는 장관에 탄성을 연발했죠.

이제 한달 여가 지나면, 사람이 아닌 하나님께서 펼치시는 밤하늘의 장관을 보게 되실 겁니다.
'금세기 가장 밝은 혜성이 될 것'이라는 ISON 혜성(ison comet c/2012 s1)인데요, 이 혜성은 나사도 그 존재를 알지 못했을만큼 갑작스럽게 우연히 발견된 혜성입니다. 이 혜성에 대해서는 알려진 것이 별로 없는데다 알려진 데이터를 보면 볼수록 매우 괴이한 혜성이어서 이를 두고 많은 얘기가 오가고 있습니다. 그 중에는 썩 맘이 편치 못한 얘기들도 꽤 있구요. 


아래 동영상을 보면 ISON 혜성이 태양을 돌아나올 때 태양의 열에 의해 해체되지 않고 살아남아 태양계를 빠져나간다면, 지구는 혜성이 남긴 파편의 벨트를 통과하게 되는데, 이건 좋게 생각하면 별똥별이 쏟아지는 우주쇼를 15일 이상이나 볼 수 있을 거란 얘기지만, 나쁘게 보면 지구 상공에 떠 있는 인공위성들이 파괴되어 통신망 등이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 상황이 온다는 얘기가 됩니다.  



아래 동영상에서는 아이손이 화성 근처를 지나가면서 일으킨 거대한 플라즈마 방전 현상을 설명하면서, 그러한 현상이 지구나 태양 근처를 지나갈 때 발생하게 될 경우 지구의 전력망이나 인공위성이 심하게 파괴될 가능성에 대해 언급하고 있습니다.


 


여하튼, ISON 혜성은 올해 11월 28일, 태양과 가장 가까운 거리를 지나게 됩니다. 태양과 가장 가까운 거리이므로 그 날 가장 밝게 빛날 것이라 예상됩니다. 
그런데 재미있는 것은 그날이 바로 이스라엘의 빛의 축제 '하누카'가 시작되는 첫날이라는 것이죠.

‘봉헌’이라는 뜻의 하누카(Chanukka)는 이교도인 안티오쿠스 4세에 의해 더럽혀진 예루살렘 성전을 기원전 164년 마카베오 혁명으로 이스라엘의 하나님 여호와께 다시 봉헌한다는 데에서 유래했다고 합니다.

현재 이스라엘의 성전 자리는 이슬람 사원이 서 있습니다. 이스라엘 민족은 그 자리에 하나님의 성전을 짓기 위해 건축 자재나 제사장 선발, 제사 의식 진행 연습 등의 모든 준비를 마친 상태입니다. 다만 중동의 정치적인 여건으로 인해 건축에 착수하지 못하고 있을 뿐이죠.

자, 생각해 봅시다.
어느 날 갑자기, 우리 생애 다시 보지 못할 거라 여겨질만큼 크고 밝은 혜성이 찾아와 
하나님께 성전을 봉헌하는 것을 기념하는 '빛의 축제'가 시작되는 첫날에,
가장 밝은 빛을 낸다는 것. 

이것이 과연 우연일까요?

예수님께서는 그분께서 이 땅에 다시 오시기 전에 아래와 같은 일들이 있을 거라고 말씀하십니다. 

 

 

[누가복음 12장 11절]
처처에 큰 지진과 기근과 온역(전염병)이 있겠고 또 무서운 일(테러)과 하늘로서 큰 징조들이 있으리라
 

 

저는 절대 우연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예루살렘에 하나님의 성전이 다시 세워진다는 것은 어떤 의미일까요?

중동 땅이 전쟁에 휩쓸리고 그 이슬람 사원 자리에 다시 하나님의 성전이 세워진다면 요한계시록에 예언된 7년 대환란이 시작되었다는 강력한 sign이라고 많은 성경학자들은 말합니다. 이 기간은 인류의 절반이 사망하는, 이전에도 없었고 이후에 없을 엄청난 고난의 시간입니다. 

과연 우리는 하나님의 성전이 다시 봉헌되는 그 순간을 보게 될까요.

성경에 기록된 예언은 틀린 적이 없었습니다.고, 

그리고 지금 세계의 역사는 성경에 예언된대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심판주로서 다시 이 땅에 내려오실 날이 가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부디 이 땅의 삶에만 소망을 두고 사시지 않길 바랍니다.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받기를 원하십니다

[딤전 2:4]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아는 데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

 


2013년부터 잇따라 발생하는 하늘의 징조들이 앞으로 일어날 일들에 대해 무엇을 말하는가에 대해서는 지난 10일 제가 올린 글을 꼭 읽어보시기를 권합니다. >> 지금 보러가기

 


 

[포스팅 이후에 관련 자료를 추가적으로 여기 업데이트합니다]


▶ (한국일보 기사) "금세기 가장 밝은 혜성 ISON, 11월말 대낮에 맨눈으로도 볼 수 있다"

▶ 2013.10.12. 새벽, 전북 남원의 동쪽 하늘에서 촬영된 아이손 혜성 이미지. 

 ISON의 태양 최근접일이 예루살렘 빛의 축일?(하누카)


 

 

(참고 자료)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COMET ISON WHERE TO SPOT IN USA

ISON 혜성을 3D, 2D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보는 법. http://www.solarsystemscope.com/ison/

천문학 프로그램 Stellarium http://www.stellarium.org/

ISON 최근 이미지 http://spaceweathergallery.com


ISON이 만든 파편들이 이미 지구를 때리고 있다? (한글자막)

최근 혜성들의 동영상 모음과, ISON이 소행성 벨트를 지나가면서 튕겨나온 운석들이 지구 대기에 떨어지고 있다는 주장. ISON의 파편벨트를 지구가 통과하게 되면서 재난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