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호박은 창조론의 강력한 증거다



진화론자들을 당황케 만드는

창조론의 증거들 모음







호박은 창조론의 강력한 증거다


호박은 곤충 등이 나무 송진 등에 갇힌 채 생성된 화석이다. 화석이라고 하지만 광물은 아니다. 보통 3,000만 ~ 9,000만 년 전에 생긴 것으로 추정하는 것들이 많은데, 재미있는 것은 그 때 생물이나 지금 생물이나 그 모양이 거의 차이가 없다는 것이다. 


얼마 전에는 공룡시대에 살았던 완벽한 형태의 새 화석을 발견했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된 적이 있다(캐나다 왕립 서스캐처원 박물관 연구팀, 2017)[기사] 9900만년 전 살았다는 이 아기 새는 머리, 목, 날개, 꼬리, 발 등 상태가 거의 완벽할 정도로 보존되어 있어 역대 가장 생생한 화석이라고 하는데 1억년 가까이 이렇게 완벽히 보존된 것도 역시 호박(琥珀·amber) 덕이라고 한다.  (진화론자들의 주장이 맞다면 이 호박이라는 건 가히 보존제의 끝판왕이라 할 만하다. 몇 천만 년, 몇 억년이 지나도 연조직까지 완벽하게 보존해 준단다. ㅎ)   


왼쪽 사진은 북유럽에서 발견된 신생대 호박 전갈이다. 무려 6억 5천만년 전에 만들어진 것이라는데 ㅡ 아무래도 6,500만년의 오타라고 생각되지만 ㅡ 내가 보기엔  현재 살고 있는 전갈이라고 해도 전혀 이상할 것이 없는 모습이다. 여기를 클릭하면 큰 사진을 볼 수 있다. 진화론자들은 대략 10억 년 전에 다세포 하등동물이 나타났고 5억 7천만 전에 곤충이나 거미, 갑각류의 선조가 탄생했다는데, 처음 나타날 때 모습이 현대를 살고 있는 후손들의 모습과 구별할 수 없을 정도다. 비행기가 처음 만들어질 때 모습이 현대에 생산되는 첨단 전투기와 똑같이 생겼다고 하는 것보다 더 믿기 힘든 얘기다. 정말 진화가 일어나고 있는 건가? 


아래 그림들은 <백악기의 거미 화석>이라는 포스팅의 사진들들 가져온 것이다. 썸네일이 작아서 잘 안 보인다면 여기를 클릭해서 큰 사진을 볼 수 있다. 오래 된 것은 1억 년짜리도 있다는데 지금하고 다른 점이 별로 없다. 진화론자들은 보통 '어떤' 포유류가 고래로 진화하는데 5,000만 년이 걸렸다고 주장하는데, 얘들아, 진화 안하고 뭐하고 있니, 응?



<리투아니아 호박의 경이로움에 매료되다>라는 포스팅에서는 아래 사진들과 같이 도마뱀, 개미, 잠자리, 나방 등 다양한 생물이 들어있는 호박 화석을 소개하고 있다. 수천만 년이 지났다지만 그 어느 것도 지금 모습과 크게 다른 것이 없다. 이렇게 얘기하면 어떤 이들은 "모습이 같아도 내부 구조가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진화가 일어나지 않았다고 말할 수는 없다"고 주장하는데, 모양이 같은데 내부 구조가 다른 생물의 예를 보여주길 바란다.





 




대부분의 (화석)종은 불변하며 이러한 무진화 현상이 오랜 기간의 지질연대 층에서 발견된다는 사실을 모든 고생물학자들은 이미 알고 있는 사실이다. 다만 공개적으로 말하지 않을 뿐이다. 그 이유는 화석 종의 불변성이 무진화에 대한 증거가 되어 학계를 지배하고 있는 다윈의 이론과 상반되므로 흥미없는 연구결과로 치부되기 때문이다. 너무도 광범위한 화석 종의 불변성은 당황스러운 실상이며, 결국은 무진화이므로 더 이상 언급하지 않는 것이다.” 굴드, 1993년 <내추럴 히스토리>, ‘코델리아의 딜레마’






진화론을 신봉하는 이들은 창조론이 증거가 없다고 말한다. 천만에! 증거가 없는 것은 오히려 진화론이다. 아래 링크한 글에 그 근거가 정리되어 있다.


(자료) 창조론의 증거들 모음


(관련글)

- '고래의 진화'는 또 하나의 사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