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조과학

진화론에서 주장하는 유인원들의 실상



 

 

 

 

진화론의 허구성, 창조론의 증거 자료 모음 (바로가기)




 



<진화론은 거짓이다>


 

 

초기 시대부터 진화론을 지지하는 인간의 잔존물들에 관한 유용한 증거들은 없다. 이러한 명백한 사실 때문에 진화론자들은 사람이 10만년 전에서 진화를 멈췄다는 결정을 하여 이 사실을 비켜 가려고 한다. 이것은 증거없이 설명하려는 시도이다. 실제로 사람이 다른 종의 후손이라는 증거가 없다는 것에 놀랄 필요는 없다.


만약 사람이 과거 100,000년 동안 동일했었다면, 왜 100,000년 전에는 문자, 기술, 도시, 농사 등과 같은 것들을 만들지 못했을까? 왜 인간의 역사는 단지 5,000 년 보다도 적게 이뤄지고 있는가?


네안데르탈인들. 유럽에서 수천년 전에 살았던 사람들이 이러한 사람들이었다. 그들은 한동안 동굴안에서 살았다. 그리고 우리들보다 확실히 큰 두개골을 갖고 있었다. 그것은 그들이 오늘날의 우리보다 훨씬 지혜롭고 강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물론 진화론에서는 그 사실을 동의하지 않는다. 그러나 네안데르탈인은 열악한 식량과 그들이 살았던 기후가 축축하고, 추운 것으로 인해 구루병과 관절염을 갖고 있었다. 과학자들은 이것이 그들의 휘어진 대퇴골과 큰 눈썹 마루의 원인이 됐다고 말한다. 네안데르탈인들은 햇빛이 많지 않았던 시절에 살았다. 홍수후 많은 화산들이 폭발하여 수세기 동안 기온의 하강과 어두웠던 대기권을 만들었다는 풍부한 증거들이 있다. 또한 한 증거는 네안데르탈인이 근래의 세기까지 살고 있었다는 것을 가리키고 있다. 한 명의 네안데르탈인이 중세의 쇠사슬 복장을 한 채 묻혀 있었던 것이다.


크로마뇽인. 이들은 분명히 사람이었다. 몇몇은 신장이 6 feet (180 cm) 이상이었고, 두개골의 용량은 우리들 것보다 약간 컸다. 그들은 원숭이도 아니고, 원숭이로부터 사람으로의 변화되는 증거도 아닌 정상적인 사람들이었다.


왜 오직 각 견본의 작은 뼈조각 몇 개만 발견되는가? 왜 완전한 전체 뼈들은 결코 발견되지 않는가? 발견이 적을수록 많은 이론들이 만들어질 수 있다. 우리는 자바인과 필트다운인의 뼈들이 보여준 것과 같이, 이것들에 대한 완료된 연구에서, 단지 몇 개의 뼈만이 사용될 때 원숭이의 두개골이 얼마나 쉽게 사람의 것으로 속여질 수 있는지를 분명히 나타내었다. 


왜 이러한 특별한 뼈들만 부패되지 않는가? 이들 뼈가 1 백만년 이상 된 것으로 추정한다면, 왜 부패되지 않았는가? 뼈들은 흙속에서 1 세기 안에 썩어진다는 것은 진실이다. 바위암석에 화석으로 새겨진 화석과 혼동하지 말라. 그들은 다르다. 많은 화석들은 홍수의 기간에 진흙, 자갈, 점토 등으로 압력을 받아 만들어졌다. 2 세기 안에 실제 뼈들은 보통 사라져 버린다. 어떻게 수백만년씩이나 된 뼈들이 진화론자들이 말하는 것과 같이 인도네시아나 중국, 영국 등의 축축한 지역에서 발견될 수 있는가? 그것은 일어날 수 없다. 뼈들은 습지 기후에서는 더 빨리 썩어질 것이다.


(본문발췌편집)


http://www.kacr.or.kr/library/itemview.asp?no=186&series_id=A0005&orderby_1=editdate%20desc&page=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