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조과학

지층 깊은 곳에서의 사람 유물과 발자국들



 

 

 

 

진화론의 허구성, 창조론의 증거 자료 모음 (바로가기)




 



<진화론은 거짓이다>




사람들의 출현에 대해 100년 이상의 노력을 기울인 후, 전문가들은 모든 종족의 사람들은 단지 한 종족으로부터 나왔다고 선언하였다. 인류에 관한 자료들에 의하면, 사람은 100~300만년 전에 출현해 살아오다가, 갑자기 10만년 전에 진화를 멈추었다고 진화론자들은 추측하고 있다. 


그러나 실제의 역사적 연대는 5,000년 보다도 적다. 역사적, 고고학적, 천문학적 자료들을 살펴보면, 초기인류의 연대는 B.C. 2250년 정도가 한계이다. 그러나 매우 부정확하며 악명높은 탄소동위원소(carbon 14)의 반감기를 이용한 연대측정 결과들을 사용하면 초기인류의 연대는 15,000년까지 올라간다. 


1812년 카리브해의 섬 과달루프에서는 머리와 발이 없는 완전한 사람의 뼈대가 발견되었다. 진화론자들에 따르면 그 암석은 2,500만년 전 암석이었다. 교과서에는 이 발견이 언급되지 않는다. 왜냐하면 이 발견은 진화론적 지층연대가 잘못되었음을 증거하고 있기 때문이다.


1876년 땅밑으로 130 피트(40m) 지점인 200만년 전의 오래된 플라이오세 지층에서 두개골이 발견되었다. 그것은 아직 완전히 광물화가 되어있지 않았는데, 완전한 사람이었음이 입증되었다. 수십점의 돌로된 막자사발들, 그릇들, 사람이 만든 물건들이 이 두개골 옆에서 발견되었다.


2 개의 두개골이 유타주 Moab 지표면 아래 4.5 m 깊이 백악기 지층암석(1억년 전으로 추정)에서 발견되었다. 둘 다 분명한 사람의 두개골이었다. 그들은 발견될 때까지 헝클어지지 않은 상태였다. 연대를 측정한 결과 단지 수천년 전으로 나왔다.


진화론자들의 이론에 의하면 사람은 신생대 3기 늦게까지 출현하지 않았고, 300만년 전을 넘어서는 나타날 수 없다고 말하고 있다. 그러나 사람의 발자국들이 매우 오래된 암석 지층안에서 발견되었다. 이것들은 사람의 발자국들이고, 원숭이의 것이 아니었다. 원숭이는 매우 다른 발자국과 보행 형태를 갖는다. 이 발자국들은 암석지층에 관한 진화이론을 반박하고 있다.


주목할만한 수의 사람발자국들이 텍사스 글렌 로즈(Glen Rose) 근처 백악기 석회암에서 발견되었다. 많은 수가 거인이었다. 발자국은 여름에 파룩시 강이 말랐을 때 바닥에서 발견되었다. 몇몇은 공룡의 발자국 옆과 아래, 위에 나 있었다. 글렌 로즈의 발자국은 크기가 38.1 cm로서 아마도 키가 2.54 m의 신장을 갖는 사람으로 추측되며, 어떤 것은 54.6 cm나 되었는데, 이 사람은 아마 3.64m의 신장을 갖는 것으로 추정된다.


미국 자연사박물관의 고생물학자인 버드(R. T. Bird)는 브론토사우르스의 발자국을 발견하여 선박으로 박물관으로 수송도 하였다. 이것은 공룡이 있었을 때 사람이 살고 있었다는 것을 말하고 있는 것이다. 몇몇 사람의 발자국들은 공룡발자국과 겹쳐져 있었고, 몇은 공룡발자국층 아래에서 발견되었다.


1968년 6월에 진화론자인 마이스터는 유타의 산들에서 삼엽충을 밟아 버린 사람의 발자국을 발견하였다. 그 사람은 가죽신을 신고 있었다. 철저히 조사하여 그는 삼엽충을 밟은 가죽신발자국 외에 그것을 확인해 주는 다른 사람의 발자국들도 발견하였다. 마이스터는 그 결과로 그리스도인이 되었다. 지층은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되었다고 생각하는 초기 캄브리아기 지층이었다.


1960년대 후반 맨발의 어린이 발자국이 공룡의 발자국들 옆을 따라 발견되었다. 아리조나 북쪽 작은 콜로라도강 근처 Moenkopi Wash 이었다. 1984년에도 유사한 발자국들이 Moenkopi 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 발견되었다. 많은 수의 사람발자국, 공룡발자국, 어린이 손자국들이 남아 있었다. 더욱 많은 성인들의 발자국들이 1986년도에 발견되었다.


사람의 유해들과 사람이 만든 물건들이 발견되어서는 안되는 위치에서 석탄과 암석과 같이 발견되고 있다. 이러한 증거들은 암석지층의 연대에 관한 진화이론을 거부한다. 우리가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 가장 오래된 곳에서도 사람들은 사람들로 있었다. 그들은 원숭이가 아니었다.


1800년대 중반에 독일에서 팔리던 석탄속에서 화석화된 사람의 두개골이 발견되었다. 어린이의 턱뼈가 1958년 투스카니(Tuscany)에 있는 석탄속에서 발견되었다. 2 개의 거인의 어금니가 1926년 몬태나에서 발견되었다. 웨스트 버지니아 석탄광산에서 사람의 다리가 발견되었는데, 그것은 석탄으로 변화되어 있었다.


1891년 일리노이에 있는 한 부인이 석탄덩어리를 부수다 금사슬을 발견하였다. 1885년 오스트리아에서 작은 강철 입방체가 석탄 덩어리 안에서 발견되었다. 1912년 오클라호마에서는 쇠단지가 발견되었다. 1937년 한 여인이 석탄속에서 아이 숟가락을 발견하였다.


쇠 못이 중생대의 백악기 지층안에서 발견되었다. 1844년 영국에서 금실이 돌안에서 발견되었다. 1851년 캘리포니아에서는 석영안에 쇠못이 발견되었다. 1851년 매사추세츠에 있는 단단한 바위안에서 은으로된 용기가 발견되었다. 금속나사의 틀이 1851년 장석 덩어리안에서 발견되었다. 복잡하게 조각하고 세공한 금속 대접이 단단한 바위안에서 발견되었다. 쇠 못이 페루의 광산에서 스페인 정복자들에 의해 발견되었다.


손으로 만든 나무가 화석화되어 인도에서 발견되었다. 그것은 화석화되기 전에 모양이 만들어졌다. 광물화되기 전에 나무의 화석화된 조각들은 자르는 연장으로 난도질되어 있었다. 나무의 연대는 사람이 살았다고 추정하는 연대 이전인 신생대 3기(Pliocene Epoch, 1200만년전)로 측정되었다.  


(본문발췌편집)


http://www.kacr.or.kr/library/itemview.asp?no=187&series_id=A0005&orderby_1=editdate%20desc&page=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