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대 분별

잇따르는 하늘의 징조들, 무엇을 말하는가

 



 예수님 오실 날이 가까움을 알리는 징조들

 

 



잇따르는 하늘의 징조들, 무엇을 말하는가


최초작성 : 2013/10/10

최종수정 : 2015/09/12

(일본 태풍, 메카 크레인 사고 추가)


제자들이 세상 마지막 때에 어떤 일들이 일어날 지 묻자, 예수님께서는 이렇게 대답하신다.

 

그 날 환난 후에 즉시 해가 어두워지며 달이 빛을 내지 아니하며 별들이 하늘에서 떨어지며 하늘의 권능들이 흔들리리라
그 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 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마태복음 24:29~30)

 

예수님께서 오실 징조가 하늘에 보이게 될 것이라는 말씀이다. 인간에게 지극히 중요한 어떤 일이 있게 될 때, 하나님께서는 하늘의 징조를 통해 말씀하시는 경우가 많이 있다. 예수님이 태어나셨을 때 동방의 박사들은 갑자기 나타난 별을 통해 그 태어나신 곳을 알았다(마태복음 2장).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돌아가셨을 때는 낮 열 두시부터 오후 세 시까지 해가 그 빛을 잃고 어둠이 온 땅을 덮었다(마태복음 27장). 이스라엘 백성이 야간 전투에 능한 아모리 족속과의 전쟁에서 이길 수 있도록 태양을 지지 않게 하시거나(여호수아 10장), 히스기야의 병을 낫게 해주시겠다는 징조로 태양을 십도나 물러나게 하셨던(역대왕하 20장) 하나님께서는 지금도 하늘을 통해 여러 징조들을 보여주신다. 하나님께서 해와 달과 별을 만드신 이유는 계절과 날짜, 시간을 알려주는 것 외에도 징조(sign)를 보여주시기 위한 목적이 있다.

 

"[하나님]께서 이르시되, 하늘의 궁창에 광체들이 있어서 밤에서 낮을 나누고 또 그것들은 표적들과 계절들과 날들과 해(年)들을 나타내라.


"(창세기 1:14)."또 해와 달과 별들에는 표적들이 있고 땅에는 민족들의 고난과 혼란이 있으며 바다와 파도가 울부짖으리로다." (누가복음 21:25) 


"크고 두려운 {주}의 날이 이르기 전에 해가 변하여 어둠이 되고 달이 변하여 피가 되려니와" (요엘 2:31)



 

 

 

 2013년 11월, 혜성과 혼성일식

 

 

얼마 전 올린 글(>> ISON혜성, 7년 대환란의 전조일까?)을 통해, 2013년 11월이 되면 평범치 않은 혜성이 나타나게 되는데, 그것이 이스라엘의 제3성전의 건축과, 그에 뒤따를 세계적 대환란을 예고하는 것은 아닐 지 살펴본 적이 있다.

 

2013년 11월 3일에는 혜성 뿐 아니라 태양이 달에 가려지는 일식도 일어났다. 이 일식도 개기일식과 금환일식을 오가는, '혼성일식'이라 불리는 평범치 않은 일식이다. 금환일식은 태양이 달에 가려져 반지 모양으로 빛나는 현상으로, 결혼식 때 주고받는 반지처럼 '약속'이라는 의미를 떠올리게 한다. 나라를 잃고 온 세계에 흩어져 핍박받던 이스라엘 민족이 약 1,900년 만에 나라를 다시 회복한 날로부터 일주일 뒤인 1948년 5월 21일에도 금환일식이 일어났었다.  (>> 2013.11.3 혼성일식


 

ISON 혜성의 미스테리 - 아직 사라지지 않았다?

 

 


 

 

 

유태인들은 월식이 이스라엘의 운명과 연관된 것으로 믿고 있으며 일식은 전세계적인 역사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생각한다. 이스라엘 건국과 함께 일어난 이 금환일식은 지금 우리가 매일 뉴스를 통해 보고 있듯이 중동을 포함한 전세계에 어떤 큰 변화가 있을 것임을 보여주는 이벤트였다고 생각할 수 있다. 현재 세계 만국에게 있어 이스라엘 문제는 '무거운 돌'과 같이 풀기 어려운 문제가 되고 있다. 미국과 러시아와 같은 강대국의 지도자들을 '취하게 하는 잔'과 같이 골치 아프게 만들고 있으니 말이다. 이는 이미 하나님께서 예언하신대로다.


"보라 내가 예루살렘으로 그 사면 모든 민족에게 취하게 하는 잔이 되게 할 것이라 예루살렘이 에워싸일 때에 유다에까지 이르리라. 그 날에는 내가 예루살렘을 모든 민족에게 무거운 돌이 되게 하리니 그것을 드는 모든 자는 크게 상할 것이라 천하 만국이 그것을 치려고 모이리라"(스가랴 12:2~3).

 

 

 

'달이 핏빛같이 변하려니와'

  요엘 2:31 

 

 하나님께서는 요엘 2장에서 마지막 때에 이스라엘에 어떤 일이 있을 지 말씀하셨다.

 

내가 이적을 하늘과 땅에 베풀리니 곧 피와 불과 연기 기둥이라. 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이 이르기 전에 해가 어두워지고 달이 핏빛 같이 변하려니와 누구든지 여호와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니

 

달이 핏빛으로 물드는 것은 달이 지구 그림자 속으로 완전히 들어갈 때, 즉 개기월식 때 종종 일어나는 현상이다. 우리나라에서도 지난 2011년 12월에 발생했다.

( >> 2011.12.10 개기월식 때 나타난 Blood Moon)

 

이런 현상은 흔치 않은데, 2014년과 2015년에 걸쳐 4번이나 일어나게 된다. 이것을 테트라드(TETRAD)라고 한다. 테트라드는 지난 500년간 딱 2번 있었다. 한번은 이스라엘 국토 회복을 위한 독립전쟁 후 이스라엘 정부가 구성된 1949년이고, 또 한번은 이스라엘이 예루살렘을 탈환하고 현재의 영토를 얻은 제 3차 중동전쟁, 소위 '6일 전쟁'이 있었던 1967년이다. 주목할 점은 이 현상이 모두 유태인의 절기에 맞춰 일어났다는 점이다. 올해가 지나면 다음 테트라드는 500년 후에나 있다고 한다.

 

하늘의 징조가 하나님께서 유대인들에게 주신 절기들과 겹치게 될 때, 그 징조는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니게 된다.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에게 7개의 절기를 주셨는데 유월절, 무교절, 초실절, 오순절, 나팔절, 속죄일, 장막절이다. 예수 탄생 이후 일어난 7번의 테드라드는 한 번의 예외도 없이 매해 첫 절기인 유월절과 마지막 절기인 장막절에 일어났던 것이다. 오늘날 교회에서 유월절은 예수님께서 구원자로 오셔서 십자가에서 돌아가신날, 장막절은 심판주로 다시 오실 예수님께서 천년왕국을 세우시는 날로 기념하고 있다.

 

참고영상 : The Holy land, The Holy City, The Holy Temple(계11:1~2)

 

1949년 이전에 일어났던 마지막 테트라드는 1493~1494년에 있었는데 '스페인 이단 심문'이라 하며 카톨릭으로 개종하지 않은 많은 유대인들이 재산을 몰수당하고 추방당하거나 심지어 목숨까지 잃게 했던 알람브라 칙령이 내려진 직후였다.

 

 

위에서 보듯이 유태인의 절기와 맞물려 일어났던 테트라드가 있었을 때 이스라엘 민족에게는 전쟁이나 종교 재판와 같은 생존과 직결되는 심각한 사건들이 발생했던 것들을 알 수 있다. 현재 이스라엘은 주변국 시리아, 이란 등과 일촉즉발의 전쟁위기에 있다. 미국은 시리아의 화학무기를 구실로 시리아를 공격하고 싶어하지만, 시리아나 이란, 레바논 등 이스라엘 주변국들은 "미국이 시리아를 공격한다면 우리는 이스라엘을 공격하겠다"고 공언하고 있다. 이스라엘은 이란의 핵무기 개발에 매우 민감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는 "미국의 도움이 없더라도 이스라엘 단독으로 이란을 공격할 수 있다"고 말하기도 했다. 2015년 타결된 이란 핵협상에 동의하지 않는 이스라엘은 독자적 군사 행동을 모색하고 있다.

 

가까운 장래에 이스라엘과 아랍 국가간에 전쟁이 일어난다면 그것은 시편 83편에 예언된 전쟁이 될 것이다. 이 전쟁은 시리아 등 인접국과의 전쟁으로서 이스라엘은 이 전쟁을 통해 넓은 영토를 얻게 된다. 그러나 그 과정에서 이스라엘도 많은 피해를 입을 것이다. 그 이후에 있을 전쟁은 러시아가 개입하는 전쟁으로서 에스겔서 38장에 예언되어 있으며 '곡마곡 전쟁'이라고 불린다. 이 전쟁은 이스라엘의 부와 자원을 노린 러시아가 주도적으로 이끄는 전쟁이다.

 

중동에서의 전쟁은 곧 러시아 등이 참전하는 3차 세계 대전으로 확전될 수 밖에 없기에 우리와 무관한 일일 수 없다. 석유 수급 불안으로 인해 유가 상승으로 인플레이션이 일어날 수 있고, 아프카니스탄전과 같이 파병을 요구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분명한 것은 스가랴 12장의 말씀대로 "천하 만국이 이스라엘을 치려고 모이리라"는 것이다.

 

테드라드에 대해서 유튜브나 구글에서 "four blood moons" 또는 "TETRAD"로 검색하면 상세한 자료가 많이 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전체 내용을 한 장으로 요약한 자료가 있다.

 

 

 

 




제1차 Blood Moon(2014.4.15.) ~ 제2차 Blood Moon(2014.10.8.) 사이에 발생한 주요 사건


(1) 교황의 세계종교통합 움직임


프란치스코 교황이 팔레스타인, 요르단, 예루살렘 등을 방문하며 

이맘, 랍비, 카톨릭 주교, 개신교 목사 참여하는 기도회 개최

토니 블레어의 Faith Foundation


(2) 우크라이나 사태


러시아의 크림 반도 침공. 우크라이나 사태 개입 - 에스겔 38장 전쟁의 전조.

마곡 지역의 러시아 세력 재결집


(3) 이스라엘 7주 전쟁


이스라엘의 <Protective Edge> 작전 - 가자 지구 땅굴 제거


(4) ISIS(이슬람국가) 발흥


고대 바벨론 지역의 이슬람 국가 재건(칼리프)

예레미야 50장 예언 


(5) 에볼라 바이러스 확산


미국 내 첫 에볼라 환자 사망(2014.10.8.)

마태복음 24장 예언



제3차 Blood Moon(2015.4.4.) ~ 제4차 Blood Moon(2015.9.28.) 사이에 발생한 주요 사건


美 최악의 조류독감 발생(기사)


美 텍사스 홍수 비상사태(2015.5)


 대법원 동성 결혼 합헌 판결(6/29)


美 캘리포니아 산불(주 정부 비상사태, 7/29~, 8/18 현재 서울 면적 8배 피해) [기사]


이란 운석 충돌(7/30)


인도 홍수·산사태로 100여 사망…800만명 피해(8/5) [기사]  


중국 텐진 항구 폭발(8/12) [나무위키]


산둥성 화학단지 폭발 사고(8/31) [기사]


일본, 태풍 '아타우' 피해로 80만명 대피 권고 [기사


사우디 메카 크레인 대형 참사…“백여 명사망, 230여 명 부상”(9/11, 기사


UN, Agenda2030(9/25~9/27 예정)


기타 : 그리스 디폴트 위기, 위안화 평가절하 등

 





 

'해가 어두워지고'

  요엘 2:31 

 

내가 이적을 하늘과 땅에 베풀리니 곧 피와 불과 연기 기둥이라. 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이 이르기 전에 해가 어두워지고 달이 핏빛 같이 변하려니와 누구든지 여호와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니(요엘 2장)

 

위의 테트라드 외에도 2015년에는 하나의 징조가 더 예정되어 있는데 바로 3월 20일에 있을 개기일식이다. 이날은 유대 종교력으로 새해 첫날인 니산월 1일로서, 우리나라 음력 1월 1일 설날과 비슷한 것이다. 이날은 이스라엘 민족이 이집트로부터 해방된 날을 기념하는 날이다. 유대 랍비들 중 이 개기일식이 이방인들을 위한 모종의 사인이라고 믿는 이들이 있다고 한다. 또한 같은 해 9월 13일은 이스라엘 절기중 5번째인 나팔절인데 태양의 일부가 가려지는 부분 일식이 일어난다.

 

2015년은 2번의 개기월식과 1번의 개기일식, 1번의 부분일식이 모두 유대 절기에 맞춰 일어나는 해로서, 특별한 의미가 있는 해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2015년 9월 28일에 있을 Blood Moon은 Super Mon(지구와 달의 거리가 가장 가까와서 가장 크게 보이는 보름달)이기도 하니 궁금증을 더한다.

 

 

 

'이 여자가 아이를 배어 해산하게 되매 아파서 부르짖더라 '

  요한계시록 12:2

 

흔히 별들의 움직임을 통해 미래의 일을 알려하는 것을 점성술이라 하여 기독교에서는 배척하는 분위기가 있다. 하지만, 창세기 1장 14절에서 하나님께서 말씀하셨듯이 해와 달과 별은 징조를 보이시기 위함이기도 하다. 성경 안에서 바른 지식으로 하늘의 징조를 분별하는 것은 하나님께서 금하시는 것이 아니다. 욥기 38장 31~32절에서 하나님께서는 이렇게 말씀하신다.

 

네가 북두칠성의 별 떼를 한데 묶을 수 있으며, 오리온 성좌를 묶은 띠를 풀 수 있느냐? 네가 철을 따라서, 성좌들을 이끌어 낼 수 있으며, 큰곰자리와 그 별 떼를 인도하여 낼 수 있느냐? (표준새번역)

네가 플레아데스 성단의 아름다운 감응력을 묶을 수 있으며 오리온의 띠를 풀 수가 있느냐? 네가 열두 궁성을 그의 시기를 따라 불러낼 수 있느냐? 아니면 네가 악투루스 성단을 그의 아들들과 함께 인도할 수 있느냐? (한글킹제임스성경) 

 

하나님께서 직접 플레아데스(북두칠성), 오리온, 악투루스(북두칠성이 포함된 큰곰자리) 등의 별자리 이름을 언급하시는 것을을 볼 수 있다. 별자리는 흔히 고대인들이 별의 위치를 쉽게 기억하기 위해 만든 것이라고 알려져 있지만, 하나님께서는 그것조차 의도하신 것이다.

 

하늘에 큰 이적이 보이니 해를 입은 한 여자가 있는데 그 발 아래는 달이 있고 그 머리에는 열 두 별의 면류관을 썼더라. 이 여자가 아이를 배어 해산하게 되매 아파서 애써 부르짖더라. 하늘에 또 다른 이적이 보이니 보라 한 큰 붉은 용이 있어 머리가 일곱이요 뿔이 열이라 그 여러 머리에 일곱 면류관이 있는데 그 꼬리가 하늘 별 삼분의 일을 끌어다가 땅에 던지더라 용이 해산하려는 여자 앞에서 그가 해산하면 그 아이를 삼키고자 하더니. 여자가 아들을 낳으니 이는 장차 철장으로 만국을 다스릴 남자라 그 아이를 하나님 앞과 그 보좌 앞으로 올려가더라(요한계시록 12:1~5)

 

위 구절은 신학자 간에도 해석이 매우 분분하기로 유명한 성경의 난해 구절 중 하나다. 요한계시록 주석가 럭크만은 요한계시록 12:1~5 말씀의 '여자'는 이스라엘이며 '아이'는 왕이신 예수 그리스도일 것이라고 해석한다. 인터넷을 통해 성경 사역을 하는 Scottie라는 이가 이 구절에 대해 흥미로운 해석을 내놨는데 간략히 소개해 보려 한다. (>>동영상 보기)

 

태양계에서 가장 큰 행성인 목성은 가장 밝게 빛나는 행성인데다, 그 엄청난 크기 때문에 성경적 천문학자들에겐 '왕'이라고 불린다. 주피터(Jupiter)라는 이름은 고대 그리스 신화의 제우스와 같은 어원으로서 하늘을 다스리는 신을 뜻했다. 그런데 이 목성이 2017년 9월을 전후하여 하늘의 적도 부근의 큰 별자리로서 황도 12궁 중의 하나인 처녀자리(Virgo)를 지나가면서 '역행운동(retrograde motion)'이라 불리는 조금 특이한 운행 형태를 보인다2016년 11월 20일 경, 처녀의 자궁에 들어갔다가 다시 왔던 길을 되돌아 간 후 2017년 9월 9일 경에 다시 자궁을 나오는 듯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다.. 이런 하늘의 별들의 움직임은 http://www.stellarium.org/ 에 가서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하면 볼 수 있다(무료).  목성이 처녀의 자궁 근처에 머무는 기간이 41주다. 사람의 임신 기간과 같다. "여자가 아이를 배어 해산하게 되매 아파서 애써 부르짖더라."라는 말씀을 떠올리게 하는 대목이다.

 

또한 이 때 마치 '해를 입은' 듯 처녀의 어깨 부근에는 태양이 위치하고 있고, '그 발 아래는 달이 있'다. 처녀자리의 머리 위에는 사자자리에서 수성, 화성, 금성이 일렬로 늘어서며 '열 두 별'의 '면류관'이 씌운다. 열 두 별의 면류관을 이루는 자리가 유다 지파와 왕을 상징하는 사자자리인 것(계 5:5, 사31:4, 창49:9)도 의미심장하다. 사자자리에서 가장 밝은 별은 Regulus로서 그 이름의 뜻은 '왕(King)'이다. 이는 '통제하다(regulate)'와 같은 어원에서 나온 이름이다. 예수님은 유다의 자손으로서 오신 왕이셨던 것이다. 이 모두가 심판주로 오시는 왕 예수 그리스도를 상징하는 것으로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림 설명 : 여자의 상반신에 태양이 위치하고 있다. 오른쪽은 발 아래 위치한 달)

 

본디 사자자리는 9개의 별로 구성되지만  이날은 수성, 화성, 금성이 늘어서면서 12개의 별로 면류관 모양을 이루고 있다. 행성(planet)은 성경에서 'wandering star(Jude 1:13)'로서 '별'에 속한다. 그것은 혜성도 마찬가지다. 

 

계시록 12장 4절에서 '여자가 낳은 아이를 삼키려는 용'에 대한 해석에 대해서도 Scottie는 매우 흥미로운 해석을 내놓는데, 우연이라 하기에는 너무 절묘한 현상이 벌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이 글 맨 아래 참고 동영상 중에 The GREAT Revelation 12 SIGNS In The Heavens - Revisited을 보면 된다.

 

이외에도 많은 하늘의 징조들이 있으나 이쯤에서 마무리하기로 하려한다.

 

 

 

 

2017년은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는가 

  요한계시록 12:2

 

2017년이 어떤 의미를 지니는 해인지 좀 더 자세히 살펴 보고자 한다.

 

■ 11번째 희년(Jubilee)

유명한 독일의 랍비 유다 벤 사무엘(Judah Ben Samuel, 1140~1217)은 2017년이 11번 째 희년(Jubilee)으로, 그 해 '메시야의 마지막 때(Messianic end times)'가 온다고 예언했다. 그는 자신이 죽던 해(1217)에 이렇게 말했다: "300년 후에 오스만투르크가 예루살렘을 점령할 것이며, 그렇게 8번의 희년을 지날 것이고 9번째 희년은 주인이 없을 것이다."

 

그의 말대로 오스만 투르크는 1517년에 예루살렘을 점령했고, 예언대로 정확히 400년(=50년 x 8번) 후인 1917년 물러났다. 제1차 세계 대전 당시 영국의 Edmund Allenby 장군은 총 한 방 쏘지 않고 예루살렘에 입성했다. 그 날은 예루살렘 성전의 봉헌을 기념하는 유대 절기인 하누카(Hanukkah)였다. 그 후 예루살렘은 영국과 요르단 아래 '주인 없이' 있었고 정확히 50년만인 1967년, 이스라엘은 6일 전쟁을 통해 예루살렘을 탈환했다. 그의 예언은 지금까지 매우 정확했다. 과연 그의 예언대로 2017년에 '메시야의 마지막 때'가 시작될 것인가...

 

(출처: The Prophecy of Jubilees by Rabbi Judah Ben Samuel , '성서에서 보는 희년' - 대한성서공회)

 

 

■ 예루살렘 회복 50주년

성경에서 5는 하나님의 은혜(모세 오경)를 상징한다. 50은 '성령의 수'다(오순절). 10은 '완벽'을 상징한다. 1967년 5~6월, 이스라엘은 '6일 전쟁'을 통해 현재의 영토와 함께 예루살렘을 탈환했으며 2017년은 그 50주년 되는 해다.

 

■ 이스라엘 회복 70주년

이스라엘은 유엔 총회 결의 181호에 따라 1948년 5월 14일 건국되었다. 2017년은 결의 70주년이 되는 해이다.

성경에서 완전수 7에 완벽을 상징하는 10을 곱한 70은 하나남의 경륜의 완전함과 완벽함을 상징하는 수이다.

이스라엘은 70년만에 바벨론 포로생활에서 벗어났고 다니엘은 이스라엘의 미래를 보이는 70이레 환상을 보았다.

(>> 성경에서 나타나는 숫자 70의 의미)

 

사해 문서 발견 70주년

BC 335년에서 AD 107년 사이에 쓰인 것으로 추정되는 이사야서를 포함한 히브리 성경 등 다양한 기독교 관련 고문서가 1947년부터 1956년 사이에 900점 이상 발견되었다. 현존하는 관련 문서 중 가장 오래된 문서들로서 엄청한 종교적, 역사적 가치가 있는 것으로 인정되고 있다.

 

■ 벨푸어 선언 100주년

The Balfour Declaration은 영국이 "팔레스타인에 유대인을 위한 민족국가 수립을 지지한다"고 선언한 것이다.

이 선언은 영국 외무장관인 아서 제임스 밸푸어가 영국계 유대인 지도자인 라이어널 월터 로스차일드(제2대 로스차일드 남작)에게 보낸 서한에서 이루어졌다. (출처 : 다음 백과사전)  

 

■ 예루살렘 침탈 500주년

랍비 유다 벤 사무엘이 죽은 후 300년 후인 1517년 그의 예언대로 오스만투르크가 예루살렘을 점령했다.

 

 

 

■ 종교 개혁 500주년

'은혜의 수' 5에 10을 두번, 혹은 50에 10을 곱한 500은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고 볼 수 있다. 마틴 루터가 카톨릭의 거짓 교리에 반박하며 종교 개혁을 시작한 1517년은 네덜란드에서 개신교도가 처음으로 기둥에 묶여 화형을 당한 해이기도 하다.

 


 (카톨릭) 파티마 사건 100주년 (>>위키백과)

1917년 5월 13일부터 10월 13일까지 매월 13일, 포르투갈의 타미마 마을의 세 명의 어린 목동에게 성모 마리아가 나타났다고 한다. 10월 13일에는 사진기자를 포함한 약 7만명의 인파가 모인 가운데 엄청난 비바람이 몰아친 후, 1시경 갑자기 태양이 나타나 불바퀴처럼 회전하는 등의 기적이 있었다고 한다.








2015년은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는가 

  요한계시록 12:2

 

성경예언가 J.R. 쳐치 목사에 따르면 2014-2015년은 이스라엘에서 땅을 쉬게 하는 안식년이라고 한다. 한편 어떤 이들은 2015년 9월 23일이 50년마다 한 번씩 찾아오는 희년(Jubilee)이 시작되는 날이며 2015년 대 속죄일로부터 시작해서 2016년 대 속죄일까지 1년 동안 지속되는 이번 희년은, 이스라엘이 약 3,500년 전 가나안 땅에 정착하면서 지켰던 첫 번째 희년(BC 1367-66 추정)으로부터 정확히 70번째 되는 희년(70*50=3,500)이며, 예수님께서 승천하신 이래 40번째 희년이라고 한다.


- 참고 : 성경에 나타나는 숫자 70의 의미 


아래 영상은 2015년 9월에 집중되는 징조에 관련한 내용을 잘 정리한 영상이다. 영상을 올린 이는 세계 최고 학부 출신 박사라고 알려져 있다. 뭐 학력이 중요한 건 아니니 참고하면 되겠고, 영상도 영상이지만 댓글을 꼭 읽어보길 바란다. 




 

예정되지 않았던 블러드문

 

 


 

 



 


안식년의 마지막날(재정청산일, 엘룰월 29일)에 있었던 일

(유태인들은 7년마다 돌아오는 재정청산일에 모든 빚을 탕감해 주고 노예를 해방시켜줘야 함.)


 

 


1945.09.07  연합국 승전 퍼레이드(제2차 세계대전)

2001.09.17. 美 9/11 테러 후 첫 증권거래일. 증권사상 가장 큰 주가 폭락(684포인트)

                     9/11 당시 다우지수는 9605 포인트로 동결됨(6+0+5=11)

2008.09.29. 증권 사상 가장 큰 주가 폭락(777포인트 하락)

2015.09.13. 일식. 이번 엘룰월 29일은 일요일이라 개장 안함.

 

 


 

 

 2015년 7~9월

 

 



2014년

2014.09.25 이스라엘에서 숫자 7이 머리에 쓰인 소가 태어남(안식년 첫날)


2015년

- CERN 은 2015년을 빛의 해로 정하여, 광명성인 빛의 루시퍼를 출현시키기로?(로고= 666)

- 2015년 9월은 이슬람의 마흐디(=기독교의 적그리스도)가 나타난다는 예언이 있는 달.


2015년 7~9월

2015.07.14. 이란 핵협상 타결

2015.07.30. 이란에 운석 충돌 [기사][영상][현지목격자취재영상]  

무슬림들은 이 사건이 그들의 마흐디(=기독교의 적그리스도)가 온다는 징표로 생각(영상).

2015.08.04. 러시아 메뚜기 재앙 [영상

2015.08.05. 캐나다 캘거리 우박, 강풍, 홍수 [영상

2015.08.05. 시카고 번개 [영상

2015.08.05. 인도 홍수(천만명 피해) 및 기차 탈선(27명 이상 사망).  [영상

2015.08.05. 미국, 시리아 첫 공습 [영상] "목적이 IS 파괴인가, 시리아반군 보호인가"

2015.08.06. 뉴욕 엠파이어 스테이트빌딩에서 파괴와 죽음의 여신 'Kali' 쇼 [영상

2015.08.11. PS4 게임 "모두가 휴거되어 갔다 (everybody's gone to the rapture)" 출시 (참고)

              휴거날짜를 9월 23일로 암시(영상).   

2015.08.12. 중국 텐진 항구 폭발 [나무위키]

2015.08.15. 태평양 전쟁(제2차 세계대전) 종전 70주년. 광복 70주년. [성경에서 70의 의미]

2015.08.15. 에콰도르 코토팍시 화산 분출 시작…정부 비상사태 선포 [기사

2015.08.15. 사쿠라지마 화산 분화, 큐슈 남서부 대피 준비령(4단계 비상 경계령, 최고 5단계) [기사]

2015.08.16. 54명 탑승 인도네시아 여객기 동부 파푸아서 실종 [기사

2015.08.31. 산둥성 화학단지 폭발 사고 [기사]


2015.09.01  美 정부, "국가 재난 대비의 달(NATIONAL PREPAREDNESS MONTH) [문서

2015.09.08 중국 국가통계국, 무역수지 발표.

2015.09.10 목요일 중국 국가통계국, 소비자물가지수(CPI) 및 생산자물가지수(PPI) 발표.

2015.09.11. 금요일. 이 날 주가 지수가 9/13까지 계속됨). 美 9/11 사태 14주기.

2015.09.12. 마돈나 워싱턴 공연(신부에 대한 모독과 타락한 천사들의 도래)

2015.09.13. [유대력 5775년 엘룰월 29일] 부분 일식(지난 한 세기, 엘룰월 29일에 일식이 있었던 경우는 단 두 번(1931, 1987)이며 세계적인 금융위기가 있었음). 5776년 희년 시작.

2015.09.14. [나팔절(로쉬 하샤나, 유태인의 설날, 9/14~16)] 토라력 6001년. 

유대력 5776년은 9/14 시작. 가장 높은 피라미드의 높이는 5776인치. NWO의 시작?(영상

유태인 랍비는 2015년 나팔절 새해에 메시야(=기독교의 적그리스도)가 온다고 예언.

루시퍼의 해 시작?

2015.09.15. 美 Jade Helm 15 훈련(7/15~9/15) 종료일 [참고

<제이드 헬름 작전 로고에 왜 나막신이? FEMA와 월마트 폐쇄의 관계?>

2015.09.15. 약 4km 크기 소행성 지구 충돌 가능성 정보(9/15~28) [영상]

2015.09.15. 제 70차 유엔 총회 개최(팔레스타인 국가 승인안 표결 예정) [성경에서 70의 의미]

2015.09.16. 마돈나, 뉴옥 메디슨 광장 공연

2015.09.17. 미 의회, 이란 핵협상안 승인 표결

2015.09.20 (~9/25) 팔레스타인-이스라엘 평화의 주간(sponsored by WCC) 

2015.09.21. 국제 평화의 날(International Day of Peace) [영상] (살전5:3) 

2015.09.22. (~9/23) 이슬람 메카 순례자들의 하지 

2015.09.23. [대속죄일(Tishrei 10, 욤 키푸르, Yom Kippur)]. 춘분. 유대 민족의 70번째 희년 시작일

2015.09.23. (~9/24) CERN(강입자 충돌기) 최대 출력 가동 예정  [영상1][영상2][영상3][영상4]

2015.09.23 (~9/26) 이슬람 희생 절기

2015.09.23 이스라엘 6일 전쟁 예루살렘 탈환일로부터 49년*360일(유대력의 1년)을 더하면 9/23

2015.09.23 프란치스코 교황 선출일로부터 923일 되는 날.

2015.09.23. 프란치스코 교황, 백악관 오바마 대통령 회담 예정.

1. 프란치스코 교황은 제 266대 교황이다.

2. 9월 23일은 2015년의 266째 날이다.

3. 사람의 평균 임신 기간은 266일이다.

"교황이 바티칸에서 미국까지 가게될 때 온 인류는 무너질 것이다" (벤자민 야쿠치니, 1938)

(14분 영상) 적그리스도 교황 프란치스코의 미국 방문과 짐승의 표 

2015.09.24. 프란치스코 교황, 사상 첫 美 국회 연설. [기사]

2015.09.24. ■ 프 외무장관 로렌 파비어스 "기후 위기까지 500일 남았다" 발언(2014.5.13)  [참고 

2015.09.24. 소행성 지구 충돌? (10분 영상)(15분 영상

2015.09.24. 비욘세가 2014년 발표한 <7/11>은, 유대력으로 계산하면 9월 24일. [출처

2015.09.24. 마돈나, 필라델피아 공연(필라델피아는 성경에서 예수님께 휴거 약속 받은 교회)

2015.09.25. UN창립 70주년 기념일. [성경에서 70의 의미]

2015.09.25. 프란치스코 교황, 신세계질서(NWO) 관련 UN 연설 예정(기사). [14분 영상★]

2015.09.25. 교황, 뉴욕 메디슨 광장 미사 

2015.09.25. (~9/27) 뉴에이지 단체들, 조지아주 아틀란타에서 축제

2015.09.27. UN, Agenda2030 발표 예정. 승인시 신세계질서(NWO) 시대 개막(7분 영상). 

2015.09.27. 한국에서는 추석(秋夕) = 한국에서의 음력 8월 15일 

2015.09.28. [장막절(초막절, Tishrei 15)] = 이스라엘에서의 음력 8월 15일 

2015.09.28. 테트라드 마지막 개기월식(예루살렘에서 관측가능한 수퍼 Red Moon). [수퍼문?]




[출처]

  1. http://www.nowtheendbegins.com/blog/?p=22211
  2. http://www.nowtheendbegins.com/blog/?p=34803
  3. http://endoftheamericandream.com/archives/the-mystery-of-september-23-why-does-923-keep-popping-up-all-over-the-place
  4. http://m.blog.daum.net/jesus.loves.u/1152
  5. http://survivetheenddays.com/?hop=brko95
  6. https://www.youtube.com/watch?v=Q6SQ8n6LLSw


 

 



 

 2015년 9월 (23일) 및 임박한 미래 관련 계시/예언

 

 


  • ────────────────── 9월 23일 관련 ────────────────────
  • 이스라엘 유명 랍비 Chaim의 발언 "메시야(=기독교의 적그리스도) 등장이 임박했다." (9월 12일?) [영상1][영상2
  • Mark Biltz - Possible Begining of the Tribulation - Sept 23rd Yom Kippur 2015" (58분 영상
  • 2015년 9월 23일 예수님 재림 예측 - 아이작 뉴턴(영상)
  • "(2012년 1월에 주님께 받은 메세지) 1350일(2015년 9월 23일까지) 동안 '주님의 은혜의 해'를 선포하라" - 바바라 자매 [영상1][영상2
  • 소행성 충돌 및 쓰나미 예상(2015.9.13~28) [영상]
  • ────────────────── 임박한 미래 ────────────────────
  • 데이빗 윌커슨 목사 예언 영상 [실현된 예언(4분)][카터 콜론(15분)][(여성목사,천주교)4분]
  • "2020년 유월절까지 복음을 공개적으로 전할 기회가 있다"(참고) - Dr. Patricia Green 
  • 임박한 이스라엘 전쟁 계시를 받은 랍비
  • 미국 동부에 쓰나미 환상 - Dr. Patricia Green (영상)  
  • 헨리 그루버 환상
  • 존폴 잭슥 목사 

 

 



 

 2015년 9월 관련 꿈 (유튜버 CREATION댓글 중)

 

 


  • 2013.09.23. iluvglh가 올린 꿈(교황-오바마 연설, 소행성 충돌, 쓰나미...) [강추영상
  • 12살 소년(24분) 12살 소년이 교통 사고 후 예수님의 방문을 받고 '예수님께서 아주 아주 아주 빨리 오신다'는 메세지를 받음. 닫힌 문 안에서 혼인 잔치가 있었는데, 신부들이 준비되지 않아서 밖에 서서 울고 있었다고 함.
  • Choo Thomas 기독교인들은 예수님께서 아직 오실 때가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예수님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속히 오신다고 말씀 하심. 아기들도 흰 옷을 입고 올라가는 것을 봄. 휴거되지 못한 자들이 극도로 공포에 질려 사람들을 찾아 헤맴. 제복을 입은 사람들이 집으로 들이닥쳐서 물건을 빼앗고 사람들을 죽임. 제복입은 사람들이 주변에 있는 사람들을 몽둥이와 몽치로 때림. 사람들이 산으로 도망함. 
  • David Jones and Sid Roth 데이빗 존스 첫번째 환상: 달이 핏빛으로 변하고, 사람들이 공포에 질려 몰려다니는 환상을 봄. 주의 날에 대해 봄. 데이빗 존스 두번째 환상: 평화로운 상황에서 갑자기 하늘에서 큰 소리가 나고 예수님께서 천사들과 오시는 것을 봄. 사람들이 이렇게 소리 침. "안돼, 안돼, 나는 아직 시간이 있다고 생각했어!"  하늘에서 이런 소리가 남. "이것은 주님의 날이다!" 시드 로스: 사람들이 '예수님이 곧 오십니다." 라고 말하면, "당연하죠." 라고 대답하지만 실제로는 아직 되어져야 할 일이 있다고 믿었다. 꿈에 예수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셨음. "나는 곧 간다. 나는 곧 간다. 나는 곧 간다."
  • Angelica Zamabrano 예수님께서 거룩하신 자들을 위해 곧 오신다고 말씀하심. 휴거가 일어나자, 남아있는 자들이 자살하려고 했지만 죽지 못함. 사람들이 그리스도가 오셨다고 외치면서 용서해달라고 외치지만, 그때는 늦었다고 함. 오직 거룩하신 자들만 위해서 오신다고 함. 그 때는 더이상 성령님이 여기에 거하시지 않으신다고 함. 예수님께서 곧 바로 오신다고 함. 복음주의 교회 기독교인들의 80%가 남게 된다고 함. 기독교인들이 교회에서 거룩하게 예배하고 집에 돌아가면 죄악 가운데 산다고 함. 기독교인들이 그들의 목사들을 따라 살면서 같이 망한다고 함.
  • Richard Sigmund 사람들이 예수님께서 아직 안 오실거라고 생각하고 있는 때에 예수님께서 오신다고 말함. 준비하라고 말함.
  • Carlos Samiento 하나님께서 예수님께 시간이 되었으니 이제 가서 신부를 데려오라고 말씀하시는 것을 들음. 이 목사님은 자신이 준비되지 않았었다고 고백함. 회개도 했고, 사역도 순조롭고, 교회도 성장하고 있었지만, 처음 사랑을 회복하지 않으면 준비되지 않은 것이다. 처음 사랑을 회복하라는 메세지.
  • David Owuor 2015년 1월 18일에 예수님께서 의롭고 거룩한 교회를 데리러 영광 중에 임하시는 환상을 봄. 성경이 쓰여진 이래로 이 순간이 가장 중요한 순간이라고 함.
  • Sister Ceci 대학살 무기들이 사람들에게 사용되는 것을 봄. 휴거되어 천국에서 다른 사람들을 만나고 하나님께 경배하는 경험을 함. 어떤 사람이 딸을 안고 있다가 딸이 사라지는 보고 히스테리에 빠지는 것을 목격함. 주님께서 곧 오신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라고 함. 주님께서 이미 바로 앞에 와 계신다고 함. 미리 알려주신다고 함.
  • Bernada Fernandez 대환란과 적그리스도 등장 전에 휴거가 일어남. 많은 기독교인들과 목사들이 휴거 후에 남겨짐. 그들은 물질을 더 사랑해서 하나님의 말씀이 자신의 세대와 상관없다고 생각함.
  • James Durham 지금이 마지막 때이므로 많은 사람들이 천국을 방문하는 것임. 
  • Maurice Sklar 천국에 혼인 잔치가 준비되어 있음.
  • Elvi Zapata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의 초청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음. 천국의 문이 닫히고 들어올 수 없는 사람들을 봄. 곧 문이 닫히고 더 이상 사람들이 들어오지 못할 것이라는 말을 들음. 예수님의 재림이 임박함.
  • Kelvin Mireku 혜성, 쓰나미, 미사일, 전쟁 등과 함께 예수님의 재림이 임박함.
  • https://www.youtube.com/watch?v=TjRoeotV_34 올해 5월에 미국 오클라호마주에서 5살짜리 아이가 휴거에 대한 꿈을 꾸고, 엄마에게 당시가 9월인지 물었다고 합니다. 아직 5월이라고 하자, 아주 실망했다고 하네요. 9월에 휴거가 일어난다고 들었는데 아직 9월이 아니어서 실망했다고 합니다.
  • https://www.youtube.com/watch?v=JrFCZzm1YEA 니콜이라는 사람이 작년 8월에 꾼 꿈에서 "9월 23일"이라는 말과 "곧 지구를 떠난다"라는 말을 들었고, "희년"이라는 말을 들었다고 합니다.
  • https://www.youtube.com/watch?v=dLI5vy_SBKo 올해 6월에 8살짜리 아이가 9월에 휴거가 일어나는 꿈을 꾸었습니다.
  • https://www.youtube.com/watch?v=x1mNvl3avAg 완다라는 여성이 이번 9월에 주님께서 데려가신다는 음성을 들었습니다. 
  • https://youtu.be/Qnyr7mXgsGc 한 여성이 2년 전에 9월달 휴거에 대한 꿈을 꾸었습니다. 
  • https://www.youtube.com/watch?v=K1B-Xunqg6U 2015년 8월 9일 댄 형제가 주님께로부터 받은 메세지입니다. 2분 58초부터: "(초반 생략) 의심이 불신앙으로 변하지 않겠느냐? 오늘의 시험이 내일의 축복으로 변하지 않겠느냐? 나는 내 자녀들의 고통과 그들을 대적하는 죄악을 보았다. 곧 슬픔의 여정이 끝이 날 것이다. 소수의 순종하는 사람들이 내 아버지의 집에서 나와 함께 있을 것이다."
  • https://www.youtube.com/watch?v=JzFObuTX0SU 2015년 8월 15일에 댄 형제가 주님께 받은 메세지입니다. "황혼의 시간이 가까와 오고 있다. 슬픔의 시간이 사람들을 잠에서 깨어나게 할 것이기 때문이다. 각성해 있으면 순종한 것에 대한 보상을 받지 않겠느냐? 인자야, 지금 말하라. 나라들의 목마름이 곧 시작될 것이라고 선포하라. 영존하는 생명인 나는 그들의 회개의 울부짖음에 귀를 기울이지 않을 것이다. 별들이 사람의 운명을 말하지 않느냐? 내 선지자들이 진리에 대해 너의 눈을 뜨게 하지 않았느냐? 오랫동안 숨겨져 왔던 것을 시간이 드러내지 않겠느냐? 이 악한 세대에 공포가 자리 잡을 것이다. 전에 있었던 것이 앞으로도 있을 것이다. 오늘날 네게 말하는 것이 진실이기 때문이다. 인자야, 지금 말하라. 나라들에 임할 재앙에 대해 말하라. 너의 눈을 가리우라. 갑작스런 파괴가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눈 깜짝할 사이에 존재했던 모든 것이 추억이 될 것이다. 나의 진노는 크고, 나의 징벌은 정의롭다. 그들을 불쌍히 여기지 말고, 그들의 악한 길을 싫어하라. 나는 땅을 뒤덮은 모든 혐오스런 것들을 깨끗이 쓸어버릴 것이다. 시간이 다가 와서 진리에 대해 증거할 것이다. 그리고 모두가 주님의 권능에 무릎을 꿇을 것이다."
  • https://www.youtube.com/watch?v=141vhtEZhio 2015년 7월 25일에 알래스카의 제인이라는 자매가 받은 메세지입니다. "심적 아픔, 고통, 절망이 다가오고 있다. 모두에게 경고하라. 9월 23일."
  • https://www.youtube.com/watch?v=afmt4RTMaVU 퍼트리샤 그린이 2015년 7월 29일에 주님께 받은 메세지입니다; 2분 45초부터: "9월 23일은 오바마가 악마와 조약을 하는 날이다. 오바마와 교황이 속죄절, 즉 2015년 9월 23일에 만나는 것은 우연이 아니다. 그들은 미국의 운명을 결정지을 조약을 할 것이다. 이때로부터 시작해서 내 복수가 부어질 것이다. 돌이킬 수 없을 것이다. 이 마지막 때에 내 백성들에게 나에게 더 가까이 나아오라고 말하라. 내 말의 물로 그들의 마음을 정결하게 하라고 말하라. 그들 안의 어떤 악도 드러내도록 내 성령께 구하여 회개하고 정결하게 되라고 말하라. 나는 점도 흠도 없는 내 신부를 위해 돌아온다. 나는 순수한 신부를 위해 온다. 오직 내 성령과 내 말로 정결케 된 자들만이 나의 신부이다. 내가 돌아올 때에 가식은 없을 것이다. (중간 생략) 지금이 자신을 돌아볼 시간이다. 이 때에 자기 스스로를 판단하고 숨은 죄를 회개하면, 너희 죄가 수치스럽게 폭로되지 않을 것이다. 지금이 너희 자신의 마음을 정결하게 할 때이다. 내 보복이 부어지기 전에 지금이 회개할 시간이다." 퍼트리샤 그린이 2015년 8월 2일에 주님께 받은 메세지입니다; 7분 45초부터: "지금 하늘에는 내 천사들이 가득차 있다. 그들은 준비되어 있고, 자기 위치에서 내 명령을 기다리고 있다. 이 천사들은 또한 내 진노가 부어질 때 내 백성들을 안전한 곳으로 인도할 것이다." => 2015년 9월 23일부터 하나님의 진노가 쏟아진다는 메세지입니다. 이것을 위해 천사들을 이미 대기시키셨고, 이 천사들은 하나님의 진노가 부어질 때 하나님의 백성들을 안전한 곳으로 인도할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이 진노가 부어질 때 여러분은 안전한 곳으로 옮겨지시겠습니까, 아니면 진노가 쏟아지는 가운데에서 영적 대각성을 경험하시겠습니까? 서로를 모르는 두 사람의 다른 종들인 퍼트리샤 그린과 바바라 자매가 똑같이 2015년 9월 23일까지만 은혜의 시간이고, 그 후에는 하나님의 보복이 쏟아진다고 대언했습니다. 알래스카의 제인이라는 자매도 9월 23일에 고통과 절망이 온다고 경고했습니다. 지금은 회개하면 진노의 시간을 피할 수 있는 때입니다. 당장 회개하고 휴거의 방주에 올라타십시오! 
  • https://www.youtube.com/watch?v=HcyBcH_wqGk 댄 형제가 2015년 8월 29일에 주님께 받은 메세지입니다. "나는 너를 불렀고, 너는 내게 대답하였다. 무릎을 꿇으라. 오늘 네게 말하는 것이 나이기 때문이다. 지금은 변화의 시기이다. 더 이상 지금까지와 같지 않을 것이다. 자비로 시작했던 것이 심판으로 마칠 것이다. 너를 조롱하는 사람들은 나를 조롱하는 것이다. 많은 이들이 내 이름으로 말하지만 소수만이 이 진리의 말씀을 말한다. 마음을 여는 자들은 나를 알고 다른 이의 말을 듣지 않을 것이다. 너는 이 진리를 말하도록 선택받았다. 주님의 말씀을 들으라. 나는 모든 의심을 없애버리겠다. 나는 세상의 빛이기 때문이다. 어둠은 나를 피해 숨으며 내 말씀을 두려워 한다. 인자야, 이제 말하라. 담대하게 말하라. 생명의 숨결이 불신자들의 눈을 뜨게 할 것이기 때문이다. 나를 대적하는 나라들은 반드시 징벌될 것이라고 선포하라. 이 악한 세대의 마음에서 용서와 긍휼은 길을 잃었다. 진리는 깨어 있으면서 내 자녀들을 대적하는 죄악을 기록한다. 평화가 쉼이 없는 것을 대체하고 소망이 무관심을 대체하게 하라. 나는 교만한 자들을 겸손하게 하고 겸손한 자들을 영으로 일으킬 것이다. 나는 슬픔의 눈물을 닦을 것이며, 불공정은 진리의 칼을 느끼게 될 것이다. 내가 돌아올 날을 셈하는 사람들은 내일을 위해서 살며 나를 잘 섬기지 않는다. 의심이 있었던 곳에는 진리가 있을 것이다. 나는 내가 왔던대로 돌아올 것이고 모두는 내 영광에 무릎을 꿇을 것이다. 심지어 지금도 악한 자는 자신의 속임의 동굴에서 나를 피해 숨으려고 한다. 그들은 내가 모든 것을 보고 있고, 사람의 최후 심판을 내릴 것을 알지 못하는가? 불가능해 보이는 일들이 일어날 것이고, 모두는 주님의 권능을 목격하게 될 것이다.
  • https://www.youtube.com/watch?v=V6lh__kPQ_s 이것은 "그리스도께 돌아오지 않는 사악한 자들과, 조롱하고 경멸하고 미워하고 속이는 자들과, 거짓의 아비인 사탄을 따르는 자들과, 많은 영혼들을 지옥으로 인도하는 타락한 교회들을 향한 메세지"입니다. 이것은 곧 일어날 일에 대해 주님께서 린 리아즈에게 말씀하신 것입니다. ( 이 타락한 나라를 치려고 하는 이 때에 나는 너희 손의 짐을 느낀다. 이것이 너무나 고통스러워서 결코 이전과 같지 않을 것이다. 모든 거리마다 사람들이 신음할 것이다. 그들은 듣지 않은 것을 후회할 것이다. 그들은 절망 가운데서 부르짖을 것이나 얻지 못할 것이다. 동서남북의 온 지구가 그 자리에서 흔들릴 것이다. 어미, 아비, 딸, 아들, 할머니, 할아버지, 형제, 자매, 친구, 적이 모두 마찬가지로 길거리에서 신음할 것이다. 많은 이들의 죽음이 공기에 가득하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말할 것이다. "하나님이 어디 있는가? 어떻게 이럴 수가 있는가?" 그러나 주여, 사악하고 고집센 자들을 향한 주님의 지속적인 경고를 그들이 조롱하고 뻔뻔하게 무시했던 것을 기억하소서. 모든 숨겨진 것들이 너희 앞에 드러나게 될 것이다. 모든 마음들이 다 훤히 드러날 것이다. 태양의 열기가 그들을 그을릴 것이다. 그들은 목마를 것이나 물이 없을 것이다. 전혀 없을 것이다. 그들의 혀를 적실 단 한방울의 물조차 없을 것이다. 그들은 울 것이나, 눈물조차도 그들의 눈에서 나오지 않을 것이다. 음식을 찾을지라도 돌밖에 찾지 못할 것이다. 주께서 말씀하시기를 그들의 마음이 돌과 같기 때문이라고 하신다. 그들은 모래와 가시로 목욕할 것이다. 그들의 살은 종기로 덮힐 것이다. 그들은 하루 종일 가려워서 긁을 것이고 밤에는 고통과 갈망때문에 잠들지 못할 것이나 치유받지 못할 것이다. 그들은 회개하는 대신에, 하나님 당신의 얼굴에 주먹을 휘두르며 그들에게 임한 그 혼란과 고통에 대해 당신을 탓할 것입니다. 그들은 차갑고 타락하고 무정한 사람들입니다. 그 날이 왔습니다. 내 몸은 납처럼 내려앉습니다. 내 심장은 고동을 멈추고 내 영은 떨며 쉬지 않을 것입니다. 아멘. 진정한 그리스도의 몸에게는 평강하라고, 기도하며 모든 것들에 있어서 그리스도를 바라보라고 말씀하십니다. 잠들지 말고, 악이 여러분의 영에 접근하도록 허용하지 말라고 하십니다. 정결하고 흠없이 되라고 말씀하십니다. 기도와 금식이 신성한 필수품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믿음이 강해야 합니다.

 

 




(2015년 9월과 관련한 여러 징조들을 정리한 영상들) 


(2015년 9월 관련 기사)

(2015년 9월 위기에 대한 비기독교인들의 반응)


 

 

 

 

"나도 처음에는 그렇게 생각했었습니다. 아직 되어야 할 일들이 더 있을 거라고. 그리고 조나단 칸이 휴거라는 말은 하지 않는다는 것도 압니다. 그러나, 마크 빌츠는 7년 대환란은 2015년 9월이 아니면 그 다음 7년 후까지는 시작될 수 없다라고 말했습니다(영상). 이것이 쉬미타의 비밀과 관련이 있다는 것은 아시겠죠. 또 John Shorey 라는 사람은 왜 더 이상 7년동안 대환란이 미루어질 수 없는지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지금 임박해 일어나고 있는 일들이 7년씩이나 미루어질 수가 없다는 겁니다. 그리고 테트라드 블러드 문의 표적도 이번 9월 28일을 마지막으로 400년 동안 더 이상 없게 됩니다."


마돈나는 2015년 새 앨범 "반역자의 마음"을 가지고 9월부터 순회공연을 합니다. 2015년 9월 24일에는 미국 필라델피아에서 공연을 하는데, 오프닝 테마가 "신부들의 모독과 타락한 천사들의 도착"입니다. 흥미롭게도 필라델피아 (빌라델비아) 교회는 휴거되는 신부들의 모형입니다. '네가 나의 인내의 말씀을 지켰은즉 내가 또한 너를 지켜 시험의 때를 면하게 하리니 이는 장차 온 세상에 임하여 땅에 거하는 자들을 시험할 때라' (요한계시록 3장 10절) 대표적 일루나미티 가수인 마돈나가 9월 24일에 필라델피아에서 "신부들을 모독"하고 "타락한 천사들의 도착"을 주제로 하는 콘서트를 하는 것이 우연일까요? 이제 때가 이르니, 일루나미티들이 대놓고 막 드러냅니다. 마돈나 필라델피아 공연, 2015년 9월 24일 

https://www.youtube.com/watch?v=0hN0c2yvJkU 

https://www.youtube.com/watch?v=kmXdT0XIH30 

http://centerphiladelphia.com/Events.php?search_text=Madonna+Philadelphia&gclid=COW7j5S8wscCFYORHwodHMQLpg 


http://yournewswire.com/fort-bragg-soldiers-prepare-for-nuclear-domestic-emergency-drill/ 2015년 8월 24일 뉴스입니다. 지금 미국에서 제이드 헬름 15 이외의 갑작스런 군사훈련을 실시했는데, 생화학, 방사능, 핵공격에 대비한 훈련이라고 전합니다. 최근 미국에서 많은 사람들이 핵공격에 대한 환상과 예언들을 받았습니다. 러시아도 9월의 핵공격을 준비하고 있고, 지금 사태는 급박하게 돌아가고 있습니다.


http://www.thetotalcollapse.com/putin-signs-september-war-order-authorizing-nuclear-attack-on-nato-forces/ 2015년 8월 24일 뉴스입니다. 러시아 대통령 푸틴이 나토군의 공격에 대해 이번 9월에 핵공격을 할수 있도록 서명했다는 소식입니다. 이 서명 후에 러시아 병력과 전차들이 재배치를 시작했다는 내용입니다. 지금 북한이 휴전선 가까이로 병력을 움직이고 있는 것도 그냥 쇼가 아닙니다. 그들은 정말로 전쟁을 준비하고 있는 겁니다. 지금 한국민들은 너무나 무감각한 상태에 있어서 이 사태를 별거 아닌 듯이 생각하지만, 곧 갑작스런 파괴가 시작될 것입니다. 지금은 정말로 회개하며 자신과 예수님과의 관계를 바로 잡을 마지막 시간입니다.


작년 홍혜선 씨의 사기극 때문에 이번에도 못 믿겠다고 하시는 분들께 말씀드립니다. 작년 홍혜선 씨는 하나님의 자리에 앉아 자기가 받았다는 직통계시만을 주장하며 스스로 모든 사람들을 판단하고 정죄했습니다. 자기 말을 안 듣거나 자기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은 다 지옥간다고 거침없이 판단했습니다. 심지어, 자기 말에 찬성하지 않는다고 해서 박보영 목사님까지도 서슴없이 정죄한 사람입니다. 하나님은 절대로 사람에게 신적인 권위를 주시지 않습니다. 하나님은 그 어느 누구와도 자신의 영광을 나누어 가지시지 않기 때문입니다. 누구든지 신적인 자리에 앉아 자신의 권위를 높이면 그 사람과는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지 않습니다. 아무리 하나님께 크게 쓰임 받는 사람도 결국은 종에 지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번 휴거에 대한 메세지는 한 두 사람에게가 아니라 세계적으로 선포되는 메세지입니다. 저는 이 정보들을 대하고 수집할 때 주로 미국에서 나오는 정보에 의존했습니다. 왜냐하면, 미국이 지금 세계적인 바벨론 국가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나도 7월 초까지는 휴거가 이렇게 빨리 일어나리라고는 상상도 못하고 이자나 굴릴 생각을 하고 있었던 사람입니다. 그러나, 동성애 합법화로 인해 뭔가 심상치 않은 일들이 시작되었음을 깨닫고 지금이 얼마나 종말에 가까운가 알아봐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임박한 휴거에 대한 정보를 처음 들었을 때, 나의 첫번째 반응은 '이건 아니지' 였습니다. 그러나, 그렇다고 거기에서 멈추지 않고 사람들이 왜 그렇게 이야기하는지 조사해 보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금식하고 기도했는데 성령님께서 내 영에게 그것을 확증해 주셨습니다. 나는 단지 사람일 뿐이고, 예언자도 아니기 때문에 여러분에게 객관적인 상황들과 다른 사람들의 증언 또는 예언들을 통해 메세지를 전달할 수 밖에 없습니다. 내 개인적 응답을 가지고 여러분에게 객관적인 자료로 확신시킬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저에게 주신 은사는 '분별의 은사'입니다. 저는 예언자가 아닙니다. 그러나, 예언을 분별할 수는 있습니다. 주로 왜 그것이 옳은지 아닌지를 이해하게 됨으로 옳고 그른것을 확실히 분별하게 하시는데, 그것도 잘 안될 경우에는 내 안에 계신 성령님께서 직접 경고음을 울리십니다. 거짓 예언을 듣고도 지적으로 분별하지 못할 경우에는 꿈으로도 알려 주십니다. 저는 이 동영상 제작을 마칠 때까지 천안 박인숙 권사님의 메세지를 하나도 듣지 못했었습니다. 한국 자료는 하나도 안 보고 있었으니까요. 그런데, 동영상 업로드를 할 상황이 못 되어서 잠시 지체하는 동안 누군가가 보내준 박권사님의 메세지를 처음으로 대했었습니다. 처음에는 조심스런 태도로 들어보기 시작했는데, 내가 여러 미국 사람들에게서 수집한 많은 정보들이 그분의 메세지 안에 그대로 들어있는 것에 대해 놀랐습니다. 그래서 마지막에 그분 메세지를 자료 중의 하나로 동영상 안에 첨부했습니다. 하나 다른 것이 있다면, 미국 사람들은 미국의 몰락과 재앙에 대한 구체적인 예언들을 하고 있고, 박권사님은 한국에 내려질 재앙에 대해 말씀하고 계신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휴거에 관한 메세지는 동일합니다. 지금 적그리스도 세력들과 뉴에이지 그룹 등 모든 사람들이 9월 말쯤 이루어질 "급격한 변화"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하나님의 종들은 그것을 심판과 재앙의 메세지로 말하고 있고, 뉴에이지 그룹은 그것이 좋은 변화라고 말합니다. 일루나미티는 주류 매체를 통해 9월 말에 그들이 계획한 사악한 사건들에 대해 대중에게 경고하고 이미 축제하고 있습니다. 박권사님은 이번 9월이라고 하시지 않고 2015년 휴거라고 말씀하십니다. 그러나, 저는 미국 자료들과 예언들을 종합해 볼때 2015년 9월이 유력하다고 생각하는 겁니다. 특별히 절기들과 9월말에 예정되어 있는 많은 사건들 때문에 그렇습니다. 여러분,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왜 회개하는데 집중하지 않고 굳이 이 메세지를 대적하는데 열을 올리십니까? 아니라면 곧 드러나지 않겠습니까? 굳이 여러분이 핏대 세우고 대적하지 않아도 시간이 가면 다 드러날 것을 왜 굳이 "두고 보자" 하며 주먹을 휘두르십니까? 여러분이 내일 교통 사고로 죽을지 어떻게 압니까? 지금 당장 회개하고 주님 앞에서 자신의 삶을 바로 잡으면 됩니다. 그러면 누가 뭐라고 하든 휴거가 언제 일어나든 여러분에게는 아무런 피해가 없을 것입니다. 아직도 잘 모르겠다는 분들은 여러분의 선입견으로 성급하게 판단하지 말고 엎드려 주님께 기도해 보십시오. 지금 몇몇 사람들만 휴거에 대한 메세지를 받은 것이 아닙니다. 미국에서만도 같은 메세지를 받은 사람들이 수없이 많이 있습니다. 이것을 홍혜선 씨 한 사람의 미혹과 같은 사건으로 받아들이시면 큰 실수입니다.


- 유튜버 Creation 댓글

 

 

 

 


 

아래 영상은 세계적으로 들려오는 이상한 (나팔) 소리에 대한 것이다. 일부는 조작 의혹을 받고 있지만 모두 조작이라고 치부하기엔 그 사례가 너무 많다. 필자는 이 나팔소리가 성경의 '마지막 나팔 소리'라고는 생각하지 않고 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 하시는 일을 어찌 인간이 다 알 수 있겠는가.






이 모든 것은 우리에게 무엇을 말하고 있는가 

  요한계시록 12:2

 

성경에는 말세에 있을 징조들에 대한 기록이 손꼽을 수 없을 정도로 많다. 그리고 그 징조들은 실제로 현재 정치, 경제, 사회, 문화에 이르는 인간사의 모든 면 뿐만 아니라 자연재해 등을 통해 매우 뚜렷이 나타나고 있는데, 이 글에서는 그 중에서 유대 민족의 역사와 관련이 있는 천문학적 현상을 위주로 살펴보았다. 시간이 허락하는대로 다른 측면에서도 그 징조들을 소개할 생각이다.

 

하나님께서 이러한 징조들을 통해 우리에게 말씀해 주시려 하는 것은 명확하다고 생각된다.

 

우선 이스라엘 제3성전 건축이 임박한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건축이 시작된다면, 이것은 다니엘서 9장 27절의 조건이 이루어지는 것이며, 다니엘이 예언한 70째 이레, 소위 '7년 대환란'이 시작되었다는 신호가 된다.    

 

 

예수님의 재림이 임박했다. [재림이 임박했음을 보여주는 징조들]

 

예수님께서는 "이런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하거든, 일어서서 너희의 머리를 들어라. 너희의 구원이 가까워지고 있기 때문이다(누가복음 21:28)",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배우라 그 가지가 연하여지고 잎사귀를 내면 여름이 가까운 줄을 아나니, 이와 같이 너희가 이런 일이 나는 것을 보거든 인자(예수님)가 가까이 곧 문앞에 이른 줄을 알라.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말하노니 이 세대가 지나가기 전에 이 일이 다 일어나리라(마가복음 13장 32~34절)"라고 말씀하셨다.

 

성경에서 무화과나무는 이스라엘을 상징한다. 죽은 것 같았던 이스라엘이(이스라엘은 1,900년 이상 나라가 없어진 상태였다) 다시 '잎사귀를 내면', 만물이 왕성히 자라는 '여름'이라는 것이다. 그리고 곧 곡식을 추수하게 된다. 추수란 알곡과 가라지를 나누는 하나님의 심판을 의미한다. 이스라엘이 회복되는 일이 일어나는 것을 보거든 예수님께서 문 앞에 이른 줄로 생각하라는 말씀이신 것이다. 그리고 이스라엘의 회복을 본 세대가 다 죽기 전에 말세에 있을 것이라고 예언하셨던 일들이 다 이루어질 것이라고 말씀하신다. 1948년 이스라엘 건국을 지켜본 세대는 지금 최소 70세 이상의 고령자들이다. 

 

 

7년 대환란(다니엘의 70째 주)이 임박했다.

 

또한 예수님께서는 "이러므로 너희는 장차 올 이 모든 일을 능히 피하고 인자(예수님) 앞에 서도록 항상 기도하며 깨어 있으라(누가복음 21:36)"고 말씀하신다.

 

피해야할 '모든 일'이란 무엇일까? 그것은 전무후무한 대환난이다. 예수님께서는 이렇게 말씀하신다.

 

"이 일이 겨울에 일어나지 않도록 기도하라. 이는 그 날들이 환난의 날이 되겠음이라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시초부터 지금까지 이런 환난이 없었고 후에도 없으리라(마가복음 13:19)"

 

세계는 이제 경제 붕괴전쟁, 하늘과 땅으로부터의 재난기근, 전염병 등으로 엄청난 고통을 당하게 될 것이다.

각국 정부는 전체주의화 되어 사회 안정을 빌미로 개인의 의사 표현의 자유는 물론 신앙의 자유마저 억압하게 될 것이다.

하지만 사람들은 생존과 안전을 위해 그 모든 것을 기꺼이 수용하게 될 것이다.

 

 

■ 휴거가 임박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장차 올 이 모든 일을 능히 피하고 인자(예수님) 앞에 서도록 항상 기도하며 깨어 있으라고 말씀하시는 것이다. 어떻게 이 일들을 피할 수 있다는 말인가? 그것이 바로, 이제는 모르는 사람이 없는 그 '휴거'다. 진심으로 주를 믿는 모든 사람들이 환난이 임하기 전에 하늘로 순식간에 들려 올라가는 것이다. 

 

물론 휴거를 믿는 성도들 사이에서도 휴거의 시기에 관해선 신학적 견해 차가 존재한다. 어떤 이들은 환난 전 휴거를, 어떤 이는 환난 후 휴거를 어떤 이는 환난 중간 휴거를 주장한다. 개인적으로는 휴거가 두 번 이상 있다고 생각하고 있다. 하지만 어느 쪽이 맞다고 100% 확신은 못한다는 것이 솔직한 답이다. 분명한 것은 휴거는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그 때 휴거되지 못하면 상상할 수 없는 엄청난 고통이 기다리고 있다는 것이다.    

 

휴거 소동은 이전에도 자주 있었다. 그러나 그들은 '그 날과 그 때는 아무도 모르나니 하늘의 천사들도, 아들도 모르고 오직 아버지만 아시느니라(마태복음 24:36)"라는 예수님의 말씀조차 무시하고 방종하게 행동하는 잘못을 범했다. 오히려 사람들로 하여금 진짜 있게될 휴거를 가볍게 여기게 만드는 큰 죄를 범했다. 진짜 휴거로부터 사람들의 관심을 뺏으려는 사탄의 전략에 보기 좋게 이용당한 것이다.

 

그렇다. 그 날과 그 때는 아무도 모른다("No one knows the day or hour."). 그러나 배 속의 아기가 태어날 '그 날과 그 때'는 모르지만, 대략 언제쯤이 될 지는 알 수 있듯이, 깨어있는 성도는 그 시기가 가까왔을 때 분별할 수 있다. 그래서 사도 바울은 이렇게 말한 것이다.

 

"형제들아 너희는 어두움에 있지 아니하매 그 날이 도적 같이 너희에게 임하지 못하리니 너희는 다 빛의 아들이요 낮의 아들이라(데살로니가전서 5:4~5)"

 

 

■ 깨어 기도하며 거룩하고 온전한 순종의 삶을 살기 위해 싸워야

 

바울은 이렇게 말한다 :

 

"주님의 날이 밤에 도둑처럼 온다는 것을, 여러분이 잘 알고 있습니다.

람들이 "평안하다, 안전하다" 하고 말할 그 때에, 아기를 밴 여인에게 해산의 진통이 오는 것과 같이,

갑자기 멸망이 그들에게 닥칠 것이니, 그것을 피하지 못할 것입니다.

러나 형제자매 여러분, 여러분은 어둠 속에 있지 않으므로, 그 날이 여러분에게 도둑처럼 덮치지는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모두 빛의 자녀요, 낮의 자녀입니다. 우리는 밤이나 어둠에 속한 사람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다른 사람들과 같이 잠자지 말고, 깨어 있으면서, 정신을 차립시다.
잠자는 사람들은 밤에 자고, 술에 취하는 사람들도 밤에 취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낮에 속한 사람이므로, 정신을 차리고, 믿음과 사랑을 가슴막이로 하고, 구원의 소망을 투구로 씁시다."

(데살로니가전서 5장)

 

또 예수님께서는 이렇게 말씀하신다 :

 

너희는 스스로 조심하라 그렇지 않으면 방탕함과 술취함과 생활의 염려로 마음이 둔하여지고

뜻밖에 그 날이 덫과 같이 너희에게 임하리라.

이 날은 온 지구상에 거하는 모든 사람에게 임하리라

(누가복음 21장 34-35)

 

깨어 있으라! 내가 너희에게 하는 이 말이 모든 사람에게 하는 말이니라

(마가복음 13장 37절)




입으로 예수는 주님이라고 고백하고,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 사람들 가운데서 살리신 것을 마음으로 믿는 사람은

구원을 얻을 것입니다.  (로마서 10:9)

 

믿고 세례를 받는 사람은 구원을 얻을 것이요

믿지 않는 사람은 정죄를 받으리라  (마가복음 16:16)

 



 

 

(참고 자료)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Four Blood Moons by John Hagee(full)

베스트셀러 <<Full Blood Moons>>의 저자 John Hagee 목사 강연 영상(1시간 58분)

 

 

REVEALED!! 3 AMAZING Reasons for the Prophetic Blood Moos 

TETRAD에 대해 7분 정도로 잘 정리된 영상. 추천. 

 

 

Does Revelation 12 Confirm The Blood Moon 2014 Timeline?

계시록 12장과 2014년 타임라인을 성경 구절 위주로 간결하게 설명한 프레지 프리젠테이션

By Kade Hawkins

 

A 2017 Virgin Birth In SPACE?! Bible Prophecy In Your FACE!

계시록 12:1~5절(여자의 해산)을 처녀자리 및 목성 등 행성의 움직임과 연관하여 해석한 Scottie의 영상 

 

The GREAT Revelation 12 SIGNS In The Heavens - Revisited

계시록 12장 1-5절에 대한 추가적 해석. 아이를 삼키려는 용의 정체?

 

 

Blood Moon Tetrad – God’s Sign of the Times? – Must Read & Share (Upd. 9/22/13)

 

 

 

 

▶ 2014-2015 테트라드에 대해 유대계 언론 JewishPress에서 보도한 기사 

테트라드는 징조로서 자격이 부족하다는 주장도 있다.

개기월식 진행과정 달사진 보기
한국에서 보였던 Blood Moon (1997.9.17)
2000년 이후 처음 개기월식

성경에 나타난 수의 상징

Jewish Holidays 2016-2017

Jewish Calendar 2017
JEWISH HOLIDAYS -- 1998  TO  2017

 

 



(이 블로그에서 글을 퍼간 곳)


http://m.blog.daum.net/hwangkwang45/650









하나님의 존재의 증거, 성경이 사실이라는 증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