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조과학

흔적기관 (Vestiges)은 전혀 존재하지 않는다.



 

 

 

 

진화론의 허구성, 창조론의 증거 자료 모음 (바로가기)




 



<진화론은 거짓이다>


흔적기관 (Vestiges)은 전혀 존재하지 않는다.


진화의 잔유물이 당신의 신체에 남아 있는가? 진화론자들은 남아 있다고 말한다. 다윈주의자는 이것을 당신의 ”흔적기관(vestigial organs)” 이라고 부른다. 그들의 이론에 의하면 이들 장기는 우리들과는 다른 종이었던 우리들의 조상들이 사용하던 쓸모 없는 장기라는 것이다. 그것은 매우 바보같은 소리이다. 


 우리는 어떤 쓸모 없는 장기도 가지고 있지 않다


독일의 다윈주의자였던 Wiedersheim 는 1895년에 장기 중의 86개가 쓸모 없는 흔적기관이라고 말했다. 이들 가운데는 정맥에서의 밸브, 송과선, 흉선, 제 3, 4, 5 발가락 뼈, 눈물샘, 일부 여성기관들이 포함되어 있었고, 갑상선과 뇌하수체가 포함되어 있었다. 현대 과학은 몸에서 소용없는 장기는 한 가지도 없음을 확인했다. 각각은 특별한 목적과 기능을 가지고 있다. 


만일 우리가 우리의 조상으로부터 ”흔적 장기”를 가지게 되었다면, 우리의 이론적인 '조상”에게서는 반드시 그 기관들이 있었어야 한다. 그러나 생물학자들에 의하면 일부는 가지고 있고, 일부는 가지고 있지 못하다. 


Cherfas는 이것을 본질적으로 ”증거가 없다” 라고 말하고 있다. 동 식물계의 어느 곳에서도 한 종이 다른 종으로 진화했다는 어떠한 증거도 찾을 수 없다. 그래서 그들은 진화가 발생하였다는 증거로서 흔적 기관 같은 것에 의지하는 것이다. 


(본문발췌편집)


http://www.kacr.or.kr/library/itemview.asp?no=443&series_id=A0005&orderby_1=editdate%20desc&page=1